교촌치킨, 상장후 첫 신메뉴 ‘교촌리얼후라이드’ 출시
교촌치킨, 상장후 첫 신메뉴 ‘교촌리얼후라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들이 교촌치킨 신메뉴 교촌리얼후라이드를 소개하고 있다. (제공: 코촌에프앤비)
모델들이 교촌치킨 신메뉴 교촌리얼후라이드를 소개하고 있다. (제공: 교촌에프앤비)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교촌에프앤비㈜가 주식시장 직상장 후 첫 신메뉴를 선보인다. 교촌에프앤비는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의 정석을 보여주는 ‘교촌리얼후라이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한마리메뉴 및 순살메뉴 2종으로 구성된 ‘교촌리얼후라이드’는 치킨의 육즙을 꽉 가둬 겉바속촉의 정석을 보여준다. ‘교촌리얼후라이드’는 퀴노아, 아마란스, 오트밀이 튀김옷에 함유되어 있어 더욱 바삭한 식감과 함께 고소한 땅콩향, 바질·마늘향이 은은히 퍼져 차별화된 맛의 후라이드를 맛볼 수 있다. ‘교촌리얼후라이드’에는 하바네로마요 및 겉보리소금이 기본 제공된다. 새로 선보이는 하바네로마요는 하바네로의 매콤함과 마요네즈의 고소함의 조화로 치킨의 맛을 더 풍성하게 한다.

교촌은 이미 간장, 레드, 허니 등 굳건한 판매량을 보이는 시그니처 양념 제품들로 치킨 업계 1위에 올라섰다. 이번 리얼후라이드 출시를 통해 교촌은 기존 시그니처 제품들과 더불어 후라이드 시장 내에서도 비중을 확대해 전체적인 매출을 증진시킨다는 방침이다.

또한 교촌은 치킨과 어울림이 좋은 사이드인 ‘교촌칠리포테이토’도 함께 선보인다. ‘교촌칠리포테이토’는 바삭함이 오래 유지되는 감자튀김과 함께 매콤새콤한 칠리소스를 제공해 감자튀김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게 했다.

한편 교촌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교촌리얼후라이드’ 주문 시 추첨을 통해 아이폰12를 총 14일간 매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26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총 17일간 교촌 주문앱 회원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기간 주문 후 30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별도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내달 23일 교촌주문앱 및 홈페이지에 발표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교촌치킨 주문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