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와이저 ‘헨리의 방구석 콘서트’ 방영
버드와이저 ‘헨리의 방구석 콘서트’ 방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헨리의 방구석 콘서트’ 진행. (제공: 오비맥주)
‘헨리의 방구석 콘서트’ 진행. (제공: 오비맥주)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버드와이저가 국내 광고 캠페인 모델 헨리와 함께 ‘헨리의 방구석 콘서트’를 선보인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9일 오후 11시에 방영되는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의 마지막회 정규 프로그램이 끝난 뒤 공개된다.

‘헨리의 방구석 콘서트’는 버드와이저 여름 캠페인 ‘#즐겁게넘겨’의 연장선으로 기획됐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권장되는 ‘뉴노멀(new normal)’ 시대에서도 일상 속 즐거움을 발견해보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루프 스테이션과 바이올린 등 다양한 악기를 자유자재로 다루며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준 헨리가 실내에서 버드와이저의 캔제품과 글라스 등을 악기로 활용하는 공연을 선보여 더욱 이목을 끈다.

약 20분간 방영되는 이번 콘서트는 ‘비긴어게인 코리아’에서 큰 화제를 모은 Imagine Dragons의 Believer, Tones And I의 Dance Monkey를 홈버전으로 구성한 것을 비롯, 헨리가 야심차게 준비한 음악들을 감상할 수 있다. 방영 후, 오는 10일 오후 6시 JTB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을 통해 ‘헨리의 방구석 콘서트’의 풀버전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김아영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으로 즐거움을 선사한 헨리가 답답한 집콕 생활에 지친 소비자들을 힐링하기 위해 버드와이저와 함께 특별한 퍼포먼스를 기획했다”며 “여름 캠페인 ‘#즐겁게넘겨’가 추구하는 메시지인 ‘어떤 순간도 우린 즐겁게 넘겨’처럼 습하고 무더운 올여름도 즐겁게 이겨낼 수 있도록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