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품격 있는 신개념 매운맛 치킨 ‘맵소킹’ 출시
bhc치킨, 품격 있는 신개념 매운맛 치킨 ‘맵소킹’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맵소킹’ 시리즈. (제공: bhc치킨)
‘맵소킹’ 시리즈. (제공: bhc치킨)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새로운 개념의 매운맛 치킨 ‘맵소킹’ 시리즈를 6일 처음 선보이고 전국 매장을 통해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bhc치킨이 야심 차게 선보인 ‘맵소킹’ 치킨은 중독성이 강한 새로운 매운맛에 스모크 향이 은은하게 밴 것이 특징으로 ‘양념맵소킹’과 ‘뿌링맵소킹’ 등 2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양념맵소킹’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 위에 고추장과 청양고추·홍고추 등 다양한 매운맛 식재료와 훈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스모크 향이 조화를 이룬 특제 소스를 입힌 치킨이다. 특히 최적의 배합으로 은은한 스모크향이 나도록 해 매운맛의 풍미와 강도를 향상시켜 화끈하면서도 품격 있는 매운맛을 자랑한다.

‘뿌링맵소킹’은 바삭한 치킨 위에 부드러운 매운맛을 강조한 ‘맵시즈닝’을 버무린 치킨으로 맵단짠의 환상적인 맛을 선사한다. ‘맵시즈닝’은 청양고추를 비롯한 우리나라의 다양한 고추와 먹으면 혼이 나간다고 해 유령 고추라고 불리는 인도 고추인 부트 졸로키아를 주원료로 해 여기에 치즈와 스모크 향을 더한 특별한 시즈닝이다.

‘뿌링맵소킹’은 특별함을 위해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맵소사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맵소사 소스는 bhc치킨만의 차별화된 매운맛의 디핑소스로 시즈닝으로 버무린 뿌링맵소킹을 찍어 먹으면 그동안 쉽게 맛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맵소사 소스로 치밥·치면 등 나만의 개성 있는 매운맛 요리를 만들어 즐길 수도 있다.

bhc치킨은 ‘매운맛 소스 치킨의 강자’라는 뜻을 지닌 ‘맵소킹’이 브랜드처럼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시리즈별 한 마리·윙(날개)·스틱(다리)·콤보(윙+다리)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돼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bhc치킨은 ‘맵소킹’ 치킨 출시 기념으로 요기요를 통해 두 차례에 걸친 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7~10일 메인배너 ‘I Am New’ 페이지를 통해 ‘양념맵소킹·뿌링맵소킹’ 등 ‘맵소킹’ 시리즈 전 메뉴(한 마리·윙·스틱·콤보 포함)를 보다 쉽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5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어 17~23일 7일간은 ‘슈퍼레드위크’ 페이지를 통해 ‘맵소킹’ 시리즈와 치즈볼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4천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방법은 요기요에 접속 후 해당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