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축산운동본부, 복 맞이 삼계탕 나눔행사
나눔축산운동본부, 복 맞이 삼계탕 나눔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흥덕복지회관에서 왼쪽부터 나눔축산운동본부 안승일 사무총장·흥덕종합사회복지회관 오광희 관장·임이자 국회의원·김태환 농협축산경제대표이사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농협) ⓒ천지일보 2020.7.31
7월 25일 흥덕복지회관에서 왼쪽부터 나눔축산운동본부 안승일 사무총장·흥덕종합사회복지회관 오광희 관장·임이자 국회의원·김태환 농협축산경제대표이사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농협) ⓒ천지일보 2020.8.2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나눔축산운동본부(상임공동대표 김태환·하태식)는  지난달 25일 경북 상주시 소재 사회복지법인 희망세상과 경북 문경시 흥덕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장애인·어르신들을 위해 삼계탕 800인분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경북 상주·문경 지역 이외에도 수도권 내 무료급식소 250명 등 소외계층 1천여명을 대상으로 준비했고 봉사·후원사업 일환으로 복날을 맞아 지역 소외계층들에게 삼계탕을 전달했다.

김태환 상임공동대표(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 “어르신들이 영양만점 우리 축산물 드시고 무더운 여름을 잘 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작지만 나눔의 손길을 전하게 됐다”며 “서울 사무국을 시작으로 전국 9개 나눔축산 도지부에서도 소외계층 삼계탕 나눔행사를 대대적으로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범축산업계의 사회공헌운동체인 ㈔나눔축산운동본부는 소외계층 및 경종농가를 위한 다양한 후원·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조직돼 있는 나눔축산봉사단 활동을 강화해 나눔의 손길을 더욱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